티스토리 뷰
김태리 촬영 중단 김태리 코로나 19 확진 <스물다섯스물하나>
영화 아가씨로 데뷔하여 성공적인 연기 커리어를 이어나가고 있는 배우 김태리 씨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뉴스소식입니다. 코로나 확진 판정으로 인해 최근 참여 중인 드라마 촬영 중단하고 재택 치료 중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배우 김태리 코로나 양성 판정
배우 김태리씨가 지난 26일 최종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로 인해 배우 김태리 씨와 소속사는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스물다섯스물 하나> 드라마에서 김태리 촬영 중단을 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및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TVN에서 방영 영을 시작한 토일 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에서 펜싱선수 '나희'역으로 찰떡 연기를 선보이던 찰나라서 더욱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배우 김태리 촬영중단과 관련하여 소속사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배우 김태리는 코로나 19 백신 2차 접종까지 모두 완료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자가진단키트 검진을 실시했는데, 이때 양성반응이 나왔고 곧바로 PCR 검사를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 26일 양성 판정을 받아 위에 전달드린 것처럼 촬영 중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태리 촬영 중단 이후
김태리씨는 촬영 중단 이후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및 치료에 전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는 회복단계에 있으며 특별한 증상 없이 순조롭게 자가 격리와 치료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태리 프로필
나이: 1990년 4월 24일 (올해 나이 33세)
학력: 서울신현초등학교(졸업)
신현중학교 교표 신현중학교
영신간호비즈니스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정경대학
데뷔: 2014년 더 바디샵 cf
김태리 소속사: 매니지먼트 mmm
김태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imtaeri_official/